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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이어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닭가슴살 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먹읍시다.

닭가슴살이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는 지방 함량이 매우 적습니다. 고기 종류이지만 다이어트의 가장 걸림돌인 기름기가 적어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100g109칼로리로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닭가슴살은 저지방 고단백 음식입니다. 필수 아미노산을 거의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단백질 덩어리입니다. 그러나 단백질은 너무 많이 섭취하면 간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하루에 300~400g이 적당합니다. 일반인은 체중 1g0.8 정도의 단백질을 섭취해주면서 운동하는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100g23~24정도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 및 운동시에 효과적인 달가슴살 효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라고 해서 닭가슴살만 먹는다고 해서 도움이 되지 않겠죠? 꾸준한 운동 및 식습관이 가장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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